평판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다음 팁과 요령 연습

평판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다음 팁과 요령 연습

평판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다음 팁과 요령 연습

비즈니스에서 평판 관리를 더 잘 이해하고 싶으십니까? 평판이 좋으면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더 잘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당신은 아마도 그럴 것이다.

아래 팁을 사용하여 온라인 리소스를 사용하여 시작 및 평판 관리를 시작하십시오.

고객 불만 완화를 위해 노력하여 좋은 이미지를 유지하십시오.

고객 개개인의 나쁜 경험을 긍정적인 경험으로 바꿀 때 당신이 관심을 갖는다는 것을 모든 고객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

인터넷에서 이런 일을 하게 되면 더욱 좋아진다.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다른 잠재 고객들도 고객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모두 앞으로 사업을 위해 당신에게 전화할 가능성이 더 많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시청하십시오.

대부분의 고객들은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질문에 답하기를 기대할 것이다.

당장 대응하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이 2시간 이내에 그렇게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더 좋을 것이다.

경쟁사보다 대응력이 뛰어나면 우수성이 돋보인다.

당신의 사업 분야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반드시 알아라.

이를 통해 고객에게 최신 혁신 및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매일 시간을 내어 귀사가 대표하는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인터넷에서 검색하십시오.

온라인 상태를 모니터링하십시오.

언제 부정적인 발언이 나오는지 모르니 자주 확인해야 한다.

검색 결과를 보면 상단에 부정적인 내용이 있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한 달에 두어 번 이것을 하도록 해라.

직원들에게 항상 공평하게 대하라.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기 때문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직원들을 어떻게 대하는지 소문이 나면, 고객들은 당신과 거래를 하지 않을 수도 있다.

고객이 자주 찾는 장소에서 자신의 존재를 알리십시오.

그들이 자주 가는 곳이라면 어디든 가봐.

당신의 고객이 있는 곳으로 가면 당신은 그들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 자신이 될 수 있는 사회적 환경에 더 편안하다.

신뢰받고 평판 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회사들이 있다.

고객들과 직접 대면하는 동안 온라인 평판을 관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이러한 문제들에 관해서도 도움의 손길을 갖는 것은 좋다.

잘못이 있으면 덮어두지 마라.

고객들은 똑똑하고 그것에 속지 않을 것이다.

너는 실제로 잘못을 인정하고 진심으로 사과해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고객들은 특히 그들이 보답으로 무언가를 얻었을 때 실수를 용서할 것이다.

고객이 비즈니스에서 무언가를 구매한 경우에도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제품 문제가 바로 발견되지 않거나 고객이 제품 사용을 미루는 경우가 많다.

만약 당신이 고객들과 체크인을 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모든 우려에 대응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사람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어디서 말하는지 잘 알아라.

사람들이 해설을 게시할 때 사용하는 장소를 숙지하십시오.

긍정적인 피드백을 찾으면 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부정적인 의견이 있을 경우 대응도 해야 한다.

소비자에게 물건을 판매할 때, 어떤 종류의 보증이나 돈을 망설임 없이 돌려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렇게 하는 것은 훌륭한 고객 서비스의 일부분이다.

고객이 구매한 물건을 반품할 때 신상품으로 재판매할 수 없어 마진을 잃을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의 명성은 여전히 긍정적일 것이다.

위의 조언은 당신의 사업에 큰 평판을 줄 것이다.

평판을 관리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매우 중요하므로, 그것을 꽤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것을 기억하라.

어떤 신뢰도 잃고 싶지 않고, 오직 사업이 있을 때만 신뢰를 쌓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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