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을 자는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불면증 팁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잠을 자는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불면증 팁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잠을 자는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불면증 팁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불면증의 초기 단계에서는 남들에게 숨기려 했던 것이었는지도 모른다.

그러나 얼마 후 도움이 필요하다는 지경에 이르렀다.

물론 이 글을 읽고 있기 때문에 노력한 것은 효과가 없었다.

잠 못 이루는 밤들을 어떻게 벗어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만약 불면증이 당신에게 문제라면, 다른 어떤 의학적인 조건도 배제될 수 있도록 의사를 만나보라.

편두통, 호흡통 등이 막혀 안절부절 못하는 다리 증후군은 잠을 잘 수 없게 만들 수 있다.

원인을 치료하면 불면증은 지나갈 것이다.

만약 불면증에 문제가 있다면 적어도 한 시간 일찍 일어날 수 있도록 알람을 맞춰봐.

이것이 그로 인한 아침의 결과로 이어질 수도 있지만, 당신은 그날 밤 잠드는 데 더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잠자리에 들 때가 되면 바로 기절할 것이다.

불면증이 있으면 시계를 확인해라.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이 그 시간에 주의를 기울이면, 그 시간에 정신이 팔려 잠을 잘 수 없다고 한다.

시끄럽고 밝은 시계는 교체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자주 불면증에 시달린다면, 딱딱한 매트리스에 앉아라.

너무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몸을 지탱하는 데 별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것은 실제로 여러분의 몸을 스트레스 받게 하여 불면증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답니다! 딱딱한 매트리스에 대한 투자는 이러한 많은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다.

규칙적인 수면 스케줄을 잡아라.

패턴이 있으면 매일 같은 시간대에 몸이 더 피곤해질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항상 다른 시간에 잠을 잔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불면증을 악화시키고 있을 것이다.

관절염이 있는 많은 사람들도 불면증을 가지고 있다.

관절염은 너무 아파서 수면을 방해할 수 있다.

만약 관절염이 당신을 괴롭힌다고 생각한다면, 이부프로펜을 복용하거나 잠자기 전에 따뜻한 목욕에서 휴식을 취하라.

불면증이 있으면 자기 전에 생각을 추적해.

잠자기 전에 당신의 생각과 활동을 모두 적어라.

당신은 활동과 수면 부족 사이에 연관성을 찾을 수 있다.

문제를 파악한 후에 고치기 시작할 수 있다.

따뜻한 우유는 사람들이 잠드는 것을 돕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가질 수 없다.

허브차를 좀 마셔봐.

여기에는 몸을 진정시킬 수 있는 천연 성분이 들어 있다.

특별한 블렌드 티도 찾을 수 있다.

뜨거운 물병은 당신의 침대에 유용한 추가물이 될 수 있다.

그것이 방출하는 열은 근육의 긴장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만으로도 너의 불면증을 치료할 수 있을 거야.

그 병을 위에 올려 봐.

숨을 깊이 들이마시고 열이 몸 전체에 흩어질 때 긴장을 푸십시오.

조용한 방에서 자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어떤 종류의 조명도 신체를 방해할 수 있고,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없게 한다.

만약 당신의 집에서 피할 수 있는 어떤 소음이 있다면, 그것을 조용히 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소음이 있다면, 귀마개를 좀 가져와라.

불면증에 시달리는 많은 사람들은 시계가 움직이는 것을 보면서 많은 밤을 보낸다.

직장에 늦거나 아이들을 돌보지 않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은 당신을 밤새도록 깨어있게 할 수 있다.

더 이상 숫자를 쉽게 볼 수 없도록 시계를 돌려 보십시오.

수면 패턴으로 일지를 만들어 여러분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문제를 찾으십시오.

당신이 먹은 음식, 당신이 운동을 했다면, 그리고 당신의 기분을 메모하라.

휴식을 취하는 양과 비교하라.

휴식을 북돋우거나 방해하는 요인을 알면 필요에 따라 인생을 바꿀 수 있다.

클래식 음악은 텔레비전이나 다른 산만함과는 달리 잠이 들도록 도와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클래식 음악을 듣고 잠이 든다고 보고했다.

이 음악은 잠을 자극할 만큼 편안하면서도 달래주는 음악이다.

취침 전에는 자극적인 활동을 피하도록 하라.

비디오 게임을 하거나, TV를 보거나, 사람들과 말다툼을 하는 것은 자극적이다.

일단 뇌에 불을 붙이면 잠을 찾기가 어렵다.

그것들을 좀 더 편안한 것으로 바꾸어라.

이러한 조언들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불면증을 극복하고 싸우는 데 도움을 주었다.

여기서 목표는 다시 한번 잠을 잘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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