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감에 대처하는 올바른 방법

불안감에 대처하는 올바른 방법

불안감에 대처하는 올바른 방법

당신의 삶에서 불안이 이슈인가?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아마도 더 큰 무언가가 있을 것이고, 단지 규칙적인 불안이 당신을 괴롭힐 것이다; 당신은 훨씬 더 큰 무언가에 고통 받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이 글에서 불안감을 관리하기 위한 몇 가지 주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매일 스트레스를 관리한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불안감도 커진다.

항상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더 쉬운 속도로 작업을 수행하는 법을 배워라.

또한, 매일 일정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음악은 당신의 걱정을 덜어줄 수 있다.

불안감이 서서히 다가오는 것을 발견하면 좋아하는 곡을 붙여라.

멜로디나 가사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조금 지나면 불안의 근원이 마음속에서 빠져나갈 가능성이 크다.

불안이 당신을 소모하기 시작할 때 자신의 생각에서 정신을 딴 데로 돌리는 것은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불안이 범죄나 전쟁 이야기와 같은 외부 사건들에 의해 촉발된다면, 언론에 노출되는 것을 줄이십시오.

세계 사건들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 것은 좋지만, 전쟁에서부터 자연 재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끊임없이 부정적인 보고서를 소비할 필요는 없다.

아미노산은 효과적인 불안요법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아미노산을 조사하라.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특정한 비타민이 부족하고 그들의 몸이 세로토닌의 적절한 수준을 생산하지 못한다는 것을 발견한다.

시중에 나와 있는 무드 큐어 같은 좋은 책들이 많은데, 이 책은 불안의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카운터보충제를 통해 치료 해결책을 이야기한다.

불안할 때는 호흡에 집중하라.

당신의 호흡 패턴은 짧고 비정상적이 된다.

불안할 때, 적절한 공기를 들이마시는 것을 잊는 것은 놀랄 만큼 쉽다.

하지만, 모든 인간은 적절한 양의 음식, 공기, 물을 가질 필요가 있다.

불안 발작을 경험하고 있을 때 호흡에 집중하라.

만약 잠잘 때 마음이 꺼지지 않는다면, 일기에 쓰세요.

글에서 자신의 근심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조금 시간을 보내는 것은 그냥 보내게 하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그런 것에 대한 생각을 그만둘 수 있다.

일기에 글을 쓰는 것은 밤마다 하는 의식이나 어떤 것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와 불안이 있는 많은 사람들은 충분히 긴장을 풀지 못한다.

매일 시간을 내서 휴식을 취하고 신발을 벗고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하루에 20분 정도 휴식을 취하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불안감을 줄이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누구를 찾든, 당신의 문제를 의논하기 위해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좋은 지원 제도는 불안감을 다루는 누구에게나 중요하다.

말을 꺼내는 것은 여러분의 지원 시스템을 사용하고 여러분의 삶을 향상시키는 한 가지 방법이다.

여러분의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들의 목록을 만드는 것을 요점으로 삼아라.

변경할 수 있는 것과 변경할 수 없는 것에 대해 두 개의 목록을 만드세요.

피할 수 없는 트리거를 받아들이고 피할 수 있는 트리거를 피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현재에 집중하라.

불안하기 쉬운 개인들의 가장 자멸적인 행동 중 하나는 과거의 사건이나 미래에 해야 할 일에 집중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더 걱정하게 하고, 불안감 발작을 일으킬 정도로 압도하게 한다.

당면한 일에만 집중하여 불안감을 가라앉혀라; 그것 이외의 것은 생각하지 말아라.

지금쯤 불안은 효과적인 치료가 필요한 심각한 것임을 분명히 해야 한다.

혼자서는 이런 감정들을 해소할 수 없다.

운 좋게도, 밖에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치료법이 있다.

방금 읽은 정보를 사용하여 불안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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