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에 들어가기 전에 알아야 할 것

농구에 들어가기 전에 알아야 할 것

농구에 들어가기 전에 알아야 할 것

농구는 단순히 체육관에 있을 때 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공원이나 심지어 이웃에 있는 막대사탕에서도 연주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농구 경기를 좋아한다면, 이 흥미진진한 게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어야 한다!

농구 경기를 배울 때 공격 플레이에 휘말리기 쉽다.

하지만 수비에도 신경을 많이 써야 한다.

농구 경기는 수비진이 이기는 경우가 많다.

공격은 주목과 찬사를 받지만 수비가 부족하면 어느 팀이든 질 수 있다.

적절한 드리블을 배워라.

손끝으로 침을 흘리십시오.

이것은 드리블을 하는 동안 공을 훨씬 더 잘 제어할 수 있게 해준다.

공을 몸 바로 앞에 두지 말고 드리블하면서 옆에 두어라.

땅을 보지 말고 항상 위를 올려다 보아라.

공을 드리블하는 동안 앞을 보고 고개를 들어라.

드리블을 하다가 공을 응시하기 시작하면 연습이 더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어디를 가든 공을 가지고 와라.

가게까지 걸어가면 공을 드리블해.

농구를 보고 있으면 무슨 일이 닥치는지 알 수 없을 것이다.

코어 근육을 만드는 것은 훌륭한 농구를 하는 열쇠다.

중심은 복근, 등하근, 엉덩이근이다.

코어는 하지와 상지를 연결한다.

강한 핵심이 없다면, 여러분의 수행은 제한적일 수 있다.

강한 코어근육은 농구와 관련된 많은 움직임들을 돕는다.

레이업을 위해 입주할 때는 약한 발에서 밀치고 사격 손으로 리드를 잡는다.

그래서 왼손으로 쏘면 오른발로 발사한다.

또한, 이것은 당신이 바구니에 접근할 때 당신의 균형을 향상시킬 것이다.

루틴을 사용하면 자유투 비율이 상승할 수 있다.

일관성이 없다면 자유투를 놓치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자유투를 완벽히 하기 위해서는 슛을 여러 번 연습하고 일상에 돌입해야 할 것이다.

루틴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슛이 성공하지 못한다.

드리블을 더 잘하고 싶다면, 약한 손으로 연습을 시작하라.

양손으로 드리블을 하면 윗손을 얻는 데 도움이 된다.

우세한 손을 앞쪽에서 멀리하여 약한 손으로 드리블하도록 노력한다.

너는 곧 약한 손으로 드리블을 개선할 것이다.

수비에 성공하려면 상대의 계획에 찬물을 끼얹어야 한다.

그들의 안전지대를 떠나도록 강요해라.

공격적일수록 좋다.

플레이를 선택하고 선택하도록 허용하지 마십시오.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한다면, 그들은 너를 지배할 거야 그들이 행동하도록 강요하면 리듬이 흐트러질 것이다.

당신이 항상 방어할 준비가 되어있도록 하기 위해서, 당신의 입장을 항상 유지하라.

발을 좌우로 움직이거나 항상 제자리에 오도록 반대 발로 밀어낸다.

발이 넘어지지 않도록 해.

그러면 이길 수 있는 단단한 수비수가 될 거야.

농구를 하면 운동 일상에 근력 훈련을 접목시켜야 한다.

힘, 유연성, 체력은 모두 농구에서 갖춰야 할 중요한 것이다.

농구를 하는 어린 아이들도 전반적인 체력이 더 발달할 것이다.

10대가 다가옴에 따라, 체중은 훨씬 더 큰 영향을 위해 사용될 수 있다.

성인 선수들은 이동성, 속도, 힘의 상실을 막기 위해 근력 훈련을 이용해야 한다.

평소에 사용하지 않는 모든 용도로 사용함으로써 약한 손의 능력을 높이십시오.

당신은 그것을 더 통제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런 간단한 연습으로 일관한다면 곧 코트에서도 차이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침을 흘릴 때는 항상 무릎을 굽혀라.

농구는 네가 우뚝 서고 상대팀이 더 쉽게 낚아챌 수 있다면 훨씬 통제하기 어렵다.

볼 컨트롤을 도와주려면 무릎을 구부려 보십시오.

다소 캐주얼한 농구를 하고 싶든, 좀 더 조직적인 방식으로 경기를 하고 싶든 간에, 실력을 향상시킴으로써 이득을 보게 될 것이다.

이 글을 끝까지 다 읽었으니, 잘 쓰도록 해라! 더 많은 지식을 습득할수록, 더 나은 농구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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