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으로 인한 고통으로부터 자신을 예방하기

관절염으로 인한 고통으로부터 자신을 예방하기

관절염으로 인한 고통으로부터 자신을 예방하기

관절염의 원인은 몸 안의 관절을 감싸고 있는 보호연골이 부러지는 것이다.

연골은 당신의 뼈가 서로 부딪치는 것을 막아주는 것이다; 연골 없이 뼈와 뼈의 접촉은 많은 고통, 붓기, 염증을 유발한다.

이 기사를 읽고 관절염에 가장 잘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찾아 보십시오.

요가는 관절염 환자에게 이상적인 운동이다.

연구에 따르면, 요가는 긴장을 풀어주는 성격과 운동 때문에 관절염이 일으키는 관절 통증을 진정시킬 수 있다.

만성 관절염으로 고생하면 요가나 명상을 하고 싶은 것이다.

이러한 기술은 신체의 긴장을 풀고 관절염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적어도 이틀에 한 번씩 요가를 해야 하고 명상은 매일 한 번이라도 해야 가장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관절염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아로마 테라피를 사용해 보십시오.

아로마테라피는 신체의 근육과 관절의 이완을 돕는다는 의학 연구결과가 있으며, 이러한 효과는 관절통증을 비롯한 만성관절염의 많은 증상들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음식 섭취에 대해 잘 알고, 무엇을 먹고 있는지 정확히 알아라.

어떤 경우에는 관절염에 걸린 사람들이 정말로 음식의 민감성을 다루고 있지만, 그것을 의식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당신이 음식의 감수성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을 주는 한 가지 방법은 음식 일기를 쓰는 것이다.

당신이 경험하는 플레어업뿐만 아니라 당신이 먹는 모든 것을 기록하라.

이것은 당신이 음식의 계기를 발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자신을 때리지 말고,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하도록 내버려두지 마라.

관절염으로 고생하고 있을 때, 불편한 일이 있을 것이다.

스스로에게 미안함을 느끼는 것은 아무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받는 직업과 상황을 없애야 한다는 것은 인생을 즐기지 못하게 하는 좋은 이유가 결코 아니다!

관절염에 걸렸을 때, 여러분은 밤 동안 여러분이 받는 수면의 양을 최대화하기를 원할 것이다.

잠자는 것은 당신의 에너지와 고통에 대한 내성을 회복시켜 줄 것이다.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하면 다음날은 견디기 어려울 것이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알람시계를 반대로 끄거나, 휴대폰을 끄거나, 휴식을 취하는 기술을 사용하거나, 완전히 어두운 곳에서 잠을 자도록 해.

만약 관절염이 당신을 깊고 지치게 하는 고통을 준다면, 그것을 열로 치료하라.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치료법이 고통을 다루기 위해 얼음이나 냉찜질을 사용하는 것이지만, 이것이 반드시 관절염 환자들에게 최선의 방법은 아니다.

지치는 통증을 없애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에너지를 공급하기 때문에 따듯한 팩으로 치료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해라.

스트레스는 실제로 붓기와 염증을 유발하여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을 찾고, 여러분이 경험하고 있는 어떤 상황에도 상관없이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강하고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그것들을 자주 사용하라.

조금만 살을 빼도 관절염 증세가 호전될 수 있다.

체중은 관절염을 일으키는 데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몇 파운드를 떨어뜨리는 것은 여러분이 경험하는 불편함을 덜어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적당한 양의 체중을 감량하는 것 조차도 상당한 경감 효과를 제공할 수 있다.

저녁 먹고 나서 걸어봐.

저녁 식사 후에 규칙적으로 걷는 것은 기분이 좋아지는 것과 함께 저녁에 여러분의 에너지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그 사람을 따라잡기 위해 누군가를 산책에 데리고 가십시오.

관절염으로 인해 느낄 수 있는 관절염과 통증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약과 대체 치료법이 있다.

여기에 제시된 조언을 사용하여 관절염에 대한 효과적인 치료 계획을 세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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