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으로부터 자유를 얻기 위한 팁

공황 발작으로부터 자유를 얻기 위한 팁

공황 발작으로부터 자유를 얻기 위한 팁

공황 발작을 관리하는 것은 지나치게 건강해지기 위해 필수적이다.

다음 팁은 당신이 당신의 공황 발작을 관리, 치료 또는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 지역에 공황발작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 단체가 있을 가능성이 높으니, 온라인에서 가까운 곳을 찾아 보십시오.

공통의 경험을 공유하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처 요령과 기술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이 겪고 있는 일을 이해하고 지지해주는 사람이 주변에 있으면 도움이 된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상태에 빠지거나 심각한 불안이 다가오는 것을 느낀다면, 여러분은 그 상황이 여러분의 건강과 복지에 실제적인 위협이 되는지 판단하도록 스스로를 강요해야 한다.

실제로 당신에게 위협적이거나 해로운 무언가가 있는가? 대부분의 경우, 여러분은 이러한 질문에 예라고 대답하지 않을 것이므로 침착하게 있으려고 노력하고 여러분의 두려움이 서서히 사라지도록 내버려 두십시오.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 하던 일을 멈추고 자리에 앉아 호흡에 집중한다.

코로 숨을 들이쉬고 위를 부풀게 한다.

숨을 들이마실 때 천천히 다섯까지, 입을 통해 숨을 내쉴 때 다섯까지 세어 본다.

이것을 열 번 시도하면 너는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할 것이다.

네 친구가 와서 너와 얼굴을 마주 보고 이야기 할 수 있는지 봐.

이것은 당신의 기분을 빨리 낫게 해줄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면, 여러분의 몸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자신에게 정확히 상기시키는 것을 기억하라.

기억해라, 너는 단지 신경계 때문에 기이함을 경험하고 있다.

너는 다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증상을 완화시키고 당신의 생각을 더 나은 시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공격은 확실히 파괴적이고, 우리의 팁이 당신이 느끼고 있는 것을 다운 플레이하는 역할을 해서는 안 되지만, 당신이 에피소드를 지나칠 수 있도록 이러한 사고방식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트레스 수준이 높아지고 있다면 시간을 내어 이해심 있는 사람과 대화하십시오.

그들은 여러분이 긴장을 푸는데 도움이 될 위로의 말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안아줄 사람을 찾을 수 있다면 그게 더 효과적이다.

배려하는 손길은 그 안에 차분함과 안정감을 가져다 준다.

당신의 불안 정도를 주의 깊게 관찰하라.

불안과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서는 이러한 것들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의 감정 상태에 대해 경계하는 것은 여러분의 스트레스 받는 사고 패턴을 통제하는 여러분의 인식과 능력을 증가시킬 것이다.

당신의 불안감을 조절하는 것은 또한 당신이 실제로 발생하는 어떤 공황 발작에 더 잘 대처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공황발작 때는 자신을 진정시키기 위해 집중 호흡법을 연습하라.

이런 종류의 깊고 측정된 호흡은 불안 그 자체가 아닌 다른 것에 주의를 집중하도록 강요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또한 심박수를 낮추고 혈압을 낮추며 온몸의 긴장을 완화시켜 몸에 영향을 준다.

공황 발작은 상당히 피곤한 경향이 있고, 그들의 치료도 그렇지만, 공황 발작에 대처하는 데 필요한 전략을 배우는 것은 여러분의 삶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여러분의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긍정적인 방법들이 있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라.

몇 가지 조사를 하고, 의사와 상의하고, 공황 발작에 대한 효과적인 방법으로 배운 팁을 적용해보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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